이번 주말 가을의 절정 무조건 떠나 보세요
생생하고 다채로운 색깔의 단풍 쇼 즐기고 계신가요?
조지아주 북부의 단풍이 이번 주말 절정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굳이 멀리가지 않아도 단풍을 즐길 수 있는 주립공원 몇 곳을 소개해 드릴게요
Δ아미카롤라 폭포 주립공원(418 Amicalola Falls Lodge Road, Dawsonville, GA, 30534)
애틀랜타 북쪽 한 시간정도 거리에 위치한 동남부에서 가장 높은 폭포인 아미카롤라 폭포는 차를 타고 정상까지 이동이 가능해 쉽게 단풍구경을 즐길 수 있는데요 만약 하이킹에 흥미가 있다면 가파른 계단을 올라가며 폭포 및 단풍을 구경할 수 있는 경로도 추천해드립니다.
Δ보겔 파크(405 Vogel State Park Rd, Blairsville, GA 30512)
한인들이 많이 찾는 명소로 차를 타고 산 중턱으로 올라가 22에이커 규모의 호수를 중심으로 단풍과 가을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곳으로 이번 주가 최고 절정의 단풍이 예상됩니다. 주차비 5달러.
Δ블랙 록 마운틴 파크(3085 Black Rock Mountain Parkway Mountain City, GA 30562)
해발 3,640피트로 조지아 가장 높은 주립공원인 ‘블랙 록 마운틴 파크’는 도로변과 정상 전망대에서 바라본 블루 릿지 마운틴 전경은 가슴을 후련하게 만들어 줍니다. 2.2마일의 테네시 락 트레일을 통해 짧게 하이킹을 즐길 수 있으며, 도전을 좋아하는 하이커들에게는 제임스 E. 에드몬즈 백컨트리 트레일을 추천합니다.
Δ탈룰라 고지 주립공원(338 Jane Hurt Yarn Drive Tallulah Falls, GA 30573)
탈룰라 고지 주립공원은 동남부에서 가장 유명한 협곡으로도 유명한데요 단풍구경은 물론 모험을 좋아하는 관광객들에게는 탈룰라 폭포 탐험코스를 추천합니다. 80피트 높이의 다리를 지나 암벽을 타고 가거나 카누를 타고 폭포를 탐험해볼 수 있습니다.
Δ클라우드랜드 캐년 주립공원(122 Cloudland Canyon Park Road Rising Fawn, GA 30738)
조지아 북서쪽과 룩 아웃 마운틴 가장자리에 위치한 클라우드랜드 캐년 주립공원은 조지아 주에서 가장 경치가 좋은 자연 지역 중 하나로 멋진 폭포로 하이킹을하고 별빛 아래에서 잠을 자도록 캠프장을 세우는 곳입니다. 협곡, 폭포, 동굴, 등산로 등이 즐비해 있으며11월초까지 최고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