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넷카운티 정부에서 일할 기회를 잡으세요”

내달 25일 둘루스 개스 사우스에서…

귀넷카운티 둘루스 개스 사우스 컨벤션 센터(사진=Newswave.com)

2월 11일까지이력서 접수…  학자금지원 등 제공

귀넷카운티는 둘루스 개스 사우스 컨벤션 센터(6400 Sugarloaf Parkway, Duluth, GA 30097)에서 ‘Career From Here’ 채용 이벤트를 개최한다.

내달 25일 금요일 오전 9시-오후 5시까지 열리는 이번 채용 이벤트를 주최하는 귀넷 카운티 측은  “귀넷카운티 정부에서 함께 성장 할 직원을 새롭게 채용한다”면서 “인적 자원부에서 이력서를 검토할 기회를 갖고 현장에서 취업정보를 얻는 한편 카운티 담당자와 인터뷰 기회도 갖게 된다”고 밝혔다.

주최 측은 “채용과 관련된 상세한 내용은 웹사이트(링크)를 방문하면되고 당일 면접을 원하는 경우 2월 11일까지이력서를 접수하면  검토 후 면접 대상자를 선정해 인사 부서에서 면접 시간을 정해 연락하게된다”면서 “지원서를 제출 했지만 연락을 받지 못한 경우도 현장 방문을 환영한다”고 설명했다.

귀넷 카운티는 경쟁력있는 혜택, 유급교육, 특정직책에 대한 교육 인센티브, 학자금 지원 프로그램, 승진기회 등을 제공한다.

한편 행사 당일 구직자들은 이날 이력서 사본을 지참하고 비즈니스 캐주얼 복장으로 현장을 찾아 직접 인터뷰에 참여할 수 있으며 개스 사우스 컨벤션센타 1주차장에 주차해야 한다.

문의 : 770-822-7915 , jobs@gwinnettcounty.com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