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Fine Art 갤러리 ‘로컬작가 6인 6색’ 초대전

스와니 소재 ‘P Fine Art (박 화랑)’갤러리 박영숙(오른쪽)관장과 김문희 도예작가. 사진=Newswave25

오는 5월 27일까지 ‘P FINE ART’갤러리에서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잠자고 있던 갤러리계에 따뜻한 봄바람을 불어넣을 전시회 “2022 Spring Local Artist Exhibition”가 스와니 소재 ‘P Fine Art (박 화랑)’갤러리에서 오는 5월 27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8일 오후 5시-8시까지 오프닝 리셉션을 열고 김문희 도예작가를 비롯해 선너 루, 프랑수아즈 라마솔레 등  6명의 지역 작가들의 작품이 관람객을 맞았다.

서양화가인 박영숙 관장은 “뉴 멕시코에서 15여년 정도 갤러리를 운영해오다 2년전 애틀래타로 이주했다”면서 “팬데믹으로 움추려있다가 이번에 조심스럽게 로컬작가들과 교류를 하기위해 6인의 지역 작가들을 초대해 전시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박 관장은 “매년 현지 작가 초대전을 계획 중이며 중견 한국작가들을 비롯해 캐나다, 일본, 중국, 유럽작가들의 좋은 작품들을 초청해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라면서 “코로나19로 지친 삶에 따뜻한 감성을 느끼며 부담없이 편하게 와서 관람하시고 즐기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문희 도예작가는 “4월 말경에 개인 도자기 전시회를 준비 중인데 초대를 받고 로컬 작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 합류하게됐다”면서 “한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곳에 한인이 운영하는 갤러리가 있다는 것이 참 좋다. 많이 오셔서 힐링하고 가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기반을 둔 P Fine Art는 2009년부터 KIAF Art Seoul, Art Expo NYC, AAF NYC, Art Santa Fe, Red Dot Miami, Art Dubai UAE 등 수많은 아트 페어 및 국제 투어 쇼에 지속적으로 전시했다. 또한 미국 뉴멕시코주에 있는 앨버커키, SC 그린빌 , 애틀랜타 등에서 매우 좋은 시설의 갤러리로 전 세계의 저명한 미술 비평가들의 찬사와 인정을 받고있다. 

한편 갤러리 영업시간은 화요일, 목요일 오후 1-5시. 수요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1시-5시, 일요일, 월요일은 예약제로 운영된다.

주소 : 894 Scales Rd, Suwanee, GA 30024 USA

전화: 404-667-3880, 505-681-3859, info@pfineart.com,

윤수영 대표기자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