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 솔로이스트 앙상블 ‘윈터 원더랜드’ 콘서트 선보여
숨 솔로이스트 앙상블이 크리스마스 콘서트 ‘윈터 원더랜드(Winter Wonderland)’를 선보였다.
지난 21일 오후 7시30분, ‘컨펙션 베이커리 앤 카페’에서 열린 이번 콘서트는 크리스마스의 선물같은 따뜻한 음악을 관객들에게 안겨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이번 공연은 바로크 시대 작곡가인 아르칸젤로 코렐리의 ‘크리스마스 콘체르토’부터 현대 크리스마스캐롤송 ‘윈터 원더랜드’, 영화 ‘스노우맨’의 ‘워킹 인 더 에어(Walking in the air)’등을 다채로운 편곡으로 색다른 맛을 전했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다양한 캐롤송도 마련해 어린아이들과 함께 참석한 가족들에게 특별함을 선사했다.
간단한 음식과 음료, 와인 등 고급스러운 핑거푸드 등이 먼저 제공됐으며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관객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다.
이번공연에는 바이올리니스트 스텔라 김, 이지행, 첼리스트 알렉시스 리, 엘레인 경아 신, 플루티스트 박한별, 피아니스트 장현아, 김선희, 이상희, 소프라노 김지연 등이 출연해 멋진 연주와 흡입력 있는 무대 매너로 박수갈채를 보냈다.
이날 공연에는 김백규 조지아한인식품협회장과 김형률 애틀랜타민주평통협의회 회장, 심연삼 영사, 윙앤버거 팩토리의 트로이 표, 강신범 대표 등이 참석했다.
윤수영 대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