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한국학교 ‘3세교육을 위한 2세교육’ 스타트

아틀란타 연합장로교회 KCPC 토요한국학교 선우인호(맨 오른쪽)교장과 교사진. 사진=Newswave25

가을학기 12월 2일까지 16주간 진행

아틀란타 연합장로교회 KCPC 토요한국학교(교장 선우인호)가 12일(토) 2023-2024년도 가을학기 개학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학생들 및 교사진, 학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박문숙 교감의 사회로 국민의례, 이길 목사의 기도, 선우인호 교장의 인사말, 교사진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선우인호 교장은 “2023년 가을학기를 시작하는 학생들을 환영한다”고 인사하고 “되도록 결석하지 말고 좋은 선생님들과 즐겁고 건강하게 이번학기를 잘 보내길 바란다”라고 격려했다.

이어 교사들이 무대 위에 올라와 자기소개와 함께 각자가 맡은 반에 대해 간단히 알리는 시간도 마련됐다.

교사진으로는 김은정(기쁨반), 김언지(사랑반), 박은주(평화반), 조창선(온유반), 강은하(믿음반), 정애영(은혜반), 최지영(화평반), 김경숙(양성반), 최은미(지혜반), 김대우(비전반), 윤현주(소망반)교사 등이다.

토요반 가을 학기 주요 학사일정은 ◁9월16일=119 안전교육 ◁9월24일=KCPC 전교인 야유회 ◁10월1일=개천절 & 글짓기대회 ◁10월8일=한글날 ◁11월5일=골든벨(역사따라잡기) ◁12월2일=종강(학급파티) 등이다.

한편 KCPC 연합한국학교는 2세를 넘어 3세까지 바라보는 한국어 교육기관으로 한국어 교육의 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다양한 학습 방법과 활동을 통해 학생들에게 보다 풍부한 교육 경험을 제공할 예정다.

윤수영 대표기자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