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데이케어 전문 약손 건강 복지센터의 뉴매니지먼트 오픈행사를 거행하고있다. 사진=Newswave25
17일 재오픈행사 열어 차별화된 서비스 약속
시니어 데이케어 전문 ‘약손 건강 복지센터(공동 원장 마가렛 김, 로즈)’가 뉴매니지먼트로 본격적인 서비스 재개했다.
노크로스 소재 ‘약손 건강복지 센터’는 지난 17일 오픈 파티를 열고 시니어 어르신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이날 행사는 회사소개, 개원예배, 인사말, 공연에 식사 및 레크레이션 등의 축하순서로 이어졌다.
마가렛 김 원장은 “조지아주 1위의 복지센터를 목표로 시니어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것”이라며 “가족과 같이 행복한 공간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인사 했다.
풍물놀이 팀의 신명나는 연주로 뉴매니지먼트 오픈파티의 문을 열었다. 이어 소고춤, 찬양 율동, 신혜경 대표의 오카리나 연주, 미셸 김의 부채춤, 김건치 시니어의 섹소폰 연주, 존 수 시니어의 독창, 아프리칸 드럼 연주, 라인 댄스 등의 공연이 펼쳐졌으며 이후에는 경품추첨을 통해 각종 선물을 증정했다.
약손 건강 복지센터는 회원들을 위해 ◁근력 강화 운동 ◁밴드 스트레칭 ◁라인 댄스 ◁줌바 댄스 ◁난타 ◁미술반 ◁문학반 ◁영어 교실 ◁통기타 ◁크로마 하프 ◁섹소폰 ◁워십댄스 ◁오카리나 ◁장기 ◁바둑 ◁민속놀이 ◁탁구 ◁당구 ◁노래방 ◁빙고게임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센터는 개인 건강상태에 따라 차별화된 아침과 점심 식사를 제공하며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지닌 간호사가 상주해 정기적 건강 검진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회원들의 메디케이드 신청과 정부 노인 아파트 신청 등 소셜 워크 업무도 지원한다.
한편 약손 건강 복지센터는 피치트리 인더스트리얼 블러바드 선상에 위치해 있으며 서비스 시간은 월-금 오전 9시부터 오후2시까지이다.
문의: 470-894-6354, 470-375-8733
주소: 5390 Peachtree Industrial Boulevard #130 Norcross, GA 30071
윤수영 대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