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니순복음교회,제4대 정용훈 담임목사 취임

취임선서하고 있는 정용훈 목사와 사모. 사진=스와니순복음교회

정용한 목사 ‘새로이 도약하는 한 해를 삼겠다’

올해로 창립 37주년을 맞이하는 스와니순복음교회 4 담임목사로 정용훈 목사가 지난 5 취임했다.

정베드로 목사에 의해 세워진 스와니순복음교회는 여의도순복음교회의 지교회로 2 백요셉 목사, 3 고영용 목사를거쳐 이번에 4 담임목사로 부임했다.

지난 2022 10 첫주에 부임해 스와니순복음교회를 섬기고 있는 목사는 2023년을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마태복음 6 33)라는 주제를 내걸고 새로이 도약하는 해를 삼겠다고 밝혔다.

이날 취임예배는 유충렬 목사(순복음승리교회, 지방회 총무) 사회로 스와니() 찬양팀의 찬양과 경배, 조형 목사(임마누엘교회) 대표기도, 김정애 목사(순복음예수사랑교회) 성경봉독에 이어 김판호 목사(베데스다대학 총장, 순복음세계선교회 북미총회 직전회장)기도로 일어서라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어진 취임식에서는 이영훈 목사(순복음세계선교회 총재, 여의도순복음교회) 축하영상, 취임서약과 취임선포가 이어졌다.

이제선 목사(순복음애틀랜타은혜교회) 축사와 김용현 목사(순복음콜럼버스교회) 권면, 정용훈 목사의 답사가 이어졌다.

이날 취임예배는 이자영 목사(순복음차타누가교회 원로목사)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목사는 현재 순복음교회 북미총회 총무와 북미재단 이사를 맡고 있다. 목사의 애틀랜타 부임을 계기로 순복음교단은 북미재단의 주소지도 시카고에서 애틀랜타 이전하기로 결의했다.

한편 정용훈 목사는 한세대 (M.Div, Th, M)졸업, McComic 신학대학 D.Min 과정 중에 있으며 현재 스와니순복음교회담임목사, 북미총회 총무, 북미재단 이사, 베데스다대학 감사 등으로 섬기고 있다.

윤수영 대표기자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