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편지]둘세가 건강하게 과테말라로 돌아옵니다

힐링 과테말라 이누가 선교사

할렐루야

둘세가 10정도에 과테말라로 돌아올계획입니다둘세상태가 은혜가운데 계속해서 좋아지고있습니다.  몇일 전에 둘세가 외래진료를 했었는체중도 많이 늘었고혈액검사결과 역시 무척이나 좋아졌습니다혈색소나 혈소판수치 (234K)모두정상이고염증소견등도 전혀없습니다그리고 둘세의 머리도 많이 자라났습니다우리 둘세 많이 이쁘지요

둘세와 가족 모두 기쁨의 순간들이었습니다둘세는 머리가 자라나는 것이 가장 기쁨이라고 나누었습니다.

지난 9월부터 기도하면서 시작된 여정이 이제 단계가 마무리되는 같습니다물론10월에 과테말라로 돌아오는 것은 계속해서 아무런문제가 없을때의 경우입니다둘세를 통해서 앞으로 이루실 우리 주님의 일에 많은 기대가 됩니다이제껏 멋지게 치료를 진행해 전남대학교의 국훈 교수님과 의료진들과 기도와재정후원으로 함께 주신 모든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그리고넘을없는 같은 높은산들을 묵묵하게 옮겨주신 우리주님을 찬양하며 감사드립니다계속해서 기도해주세요.

두번째 소식은 7초에 비젼케어 웨스트주관으로 안과캠프가 베데스다에서 열렸습니다비젼케어팀은 한주간 베데스다에 머물면서 500여명을 진료했고중에80여건의 백내장 개안수술과 30여건의 익상편(pterygium) 제거수술을 진행했습니다.  앞을 보지 못하는 이들이 다시보게되는 순간을 함께하는 것은 항상 은혜가운데 은혜였습니다특히나도냐 아르헨티나는 무려 35년을 보지 못하다가 다시보게 되었습니다아직어린소년 인디에고는 3년 전에 갑자기 시작된 소아 백내장으로 앞을 전혀보지 못했는이번수술을 통해서 다시보게 되었습니다이번캠프동안에 부어주신 우리주님의 은혜가 이들의 속에서 계속해서 부어주시길 기도합니다은혜를 베풀어 비젼 케어웨스트팀에게 감사드립니다.

세번째소식은 사이 베데스다가 병원으로 바뀌고 나서 많이 바쁩니다분만과 수술을 위해서 많은 테크니션들이와서 기계를점검하고 수리하고 있는 중입니다오랫동안 먼지만 쌓여온 전신마취기 두대가 드디어 점검을 받았습니다몇 몇 부품들이 교체되어야 것을 제외하고는 작동을 한다고 합니다그리고 관절경/복강경수술을위한 기계들도 점검을 받았습니다역시 몇 가지 기계들을 더 구입을 해야 하지만전반적으로는 작동을 한다고합니다입원병실도 3-5정도로 시작을계획하고 있고병실을 꾸미는 것도 거의 마무리가 상황입니다실재로분만과수술입원등은 한달 정도 부터 시작 될 계획입니다.

뿐만 아니라 베데스다에서는 다른 건축들도 진행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베데스다 병원앞에 원래는 경비원숙소로 사용하려던 공간을 약국으로 바뀌려고 리모델링이 진행되고 있습니다약국 개원은 서류등의 완비리모델링 완성약품과 시스템 준비그리고 새로운 직원의 고용등을 고려하면 두달 정도후 부터 시작되지 않을  기도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이와 함께 베데스다 4층의 천정 작업을 시작했습니다베데스다에 지붕을 설치하고 나서 재정 여력이 없어서 4 천정 공사를 미루고 있었습니다현재는 3분의 1 정도가 진행이 되었습니다계속해서 함께 기도 당부드립니다.

네번째 소식은 의료장비를 모으는 소식입니다베데스다가 점점 커지면서 베데스다에서 사용되어질 장비들의 필요도 많이 커지는 상황입니다가장 먼저는 앞으로 입원병실을 30병상정도로 준비를 하려고 하는 병원침대등등의 가구가 필요한 상황입니다현재 중점적으로 구하고 있는 의료장비들은 산과/부인과용 의료장비안과용의료장비수술방장비 (대용량 소독기), 임상검사실 장비응급실장비등입니다현재 베데스다로 전달이 되어야  장비들로는 화순전남대학교병원에서 준비해 주신 시티장비초음파장비투석장비가 11 경에나 운송이  계획이고미국에서는 초음파장비와 검사실 장비치과 엑스레이장비가 준비되어 운송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장비들을 기증해 주신  기증을 연결해주신 분들화순전남대학교병원 (정용연병원장님), Rev. Bobby Gale, Dr. Yoon, and Dr. Ahn 감사드립니다혹시나 의료장비를 기증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메일 (rhyeemt@gmail.com) 연락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는 연락관련해서 한가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최근에 제 전화기에 크게 두번에 걸쳐 문제가 생겼습니다. 수리를 하려고 했는 데, 문제 하나당 거의 천불정도 소요가 되어서 수리를 포기했습니다. 그렇다 보니, 전화기에 저장되어 있는 카톡연락처나 전화번호, 또 whatsapp연락처등이 모두 사라졌습니다. 이 소식지를 받고 다시 연결을 원하시는 분들은 전화번호와 카톡 아이디를 보내주시면감사드리겠습니다.

제전화번호는502- 3163-2569입니다. 카톡아이디는rhyeemt입니다.

우리주님의평안을소원하며,

과테말라에서이누가목사올림.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