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누피·스폰지밥 새 테마 패키지 출시…
헬로키티·걸스나잇아웃 등 인기 이벤트 재개
애틀랜타 브레이브스가 오는 15일(금) 정오(동부시간)부터 트루이스트 파크(Truist Park)에서 열리는 2026 시즌 홈경기 단일 입장권 판매를 시작한다. 예매는 Braves.com/tickets에서 가능하다.
브레이브스 인사이더 회원은 같은 날 오전 11시부터 사전 예매가 가능하며, 일반 팬들도 14일(목) 자정까지 뉴스레터 가입 시 사전 코드가 제공된다.
2026 시즌에는 ‘스누피(Snoopy)™’와 ‘스폰지밥(SpongeBob)™’ 테마 패키지가 새롭게 추가된다. 각 패키지에는 캐릭터 보블헤드와 유니폼 셔츠가 포함된다.
인기 이벤트인 ▲‘걸스 나잇 아웃(Girls Night Out)’ ▲‘농아인 인식의 날’ ▲‘아버지의 날 필드 캐치’ ▲‘헬로키티(Hello Kitty)™ 패키지’도 다시 열린다.
자세한 일정은 Braves.com/promo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레이브스는 트루이스트 파크에서 캔자스시티 로열스와 오클랜드 애슬레틱스를 상대로 6연전을 치르며 시즌을 시작한다.
주요 홈 시리즈는 ▲보스턴 레드삭스(5월 15~17일) ▲워싱턴 내셔널스(5월 22~24일) ▲밀워키 브루어스(6월 21일) ▲뉴욕 메츠(7월 4일)등이다.
정규 시즌 홈경기는 9월 22~24일 신시내티 레즈전으로 마무리된다.
브레이브스는 새 감독 월트 와이스(Walt Weiss) 체제 아래 새로운 시즌을 준비 중이며, 포수 드레이크 볼드윈(Drake Baldwin)이 2025 NL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올 시즌 슬로건은 “팬과 함께하는 특별한 브레이브스 데이”로, 구단은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 티켓 프로모션을 예고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