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넷, 20일 가정용 유해 폐기물 수거 행사

귀넷 클린 앤 뷰티플(Gwinnett Clean & Beautiful)과 귀넷 카운티 고형 폐기물(Gwinnett County Solid Waste)이 주최하는 가정용 유해 폐기물 수거행사를 개최한다.

오는 20일 오전 8시부터 11시까지 귀넷 카운티 박람회장(Gwinnett County Fairgrounds 2405 Sugarloaf Pkwy, Lawrenceville, GA 30045)에서 실시한다.

이 행사는 지역 주민들이 가정에서 발생하는 유해 폐기물을 적절하게 폐기하고 재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셸리 멀랫(Shelly Marlatt) GC&B의 전무 이사는 “이 행사는 우리 지역 사회가 함께 모여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우리는 가능한 한 많은 자원봉사자가 필요하다. 가정용 유해 폐기물 수거일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서”라고 말했다. 그는 “우리 지역 재활용 행사에 대한 소식이 퍼지면서 처리해야 할 차량 줄이 늘어나는 경향이 있다. 우리는 모든 사람이 재활용이나 적절한 폐기를 위해 가정용 유해 폐기물을 버린 후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신속하고 원활하게 이동하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에 수락 가능한 ‘가정용 위험 폐기물’ 품목은

허용되지 않는 품목에는 탄약, 방사성 폐기물, 의약품, 생물의학/생물학적 위험 폐기물 등이다. 참석자는 최대 5개의 가정용 쓰레기 용기를 가져올 수 있으며, 용기는 복사지 상자나 세탁 바구니 크기여야 한다. 일회용 용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자원봉사자는 Volunteer Gwinnett(링크)를 방문해 등록할 수 있으며 Gwinnett Clean & Beautiful, 프로그램 및 향후 행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www.GwinnettCB.org를 방문하면된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