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 유머 소통 강연자 신상훈 초청… 가족 공감 힐링 무대
애틀랜타 한인회(회장 박은석)는 2026년 새해를 맞아 국내 최고의 유머 소통 강연자 신상훈 씨를 초청해 특별 코미디 톡 쇼 ‘웃음 충전 프로젝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부모와 자녀, 부부, 가족이 함께 웃고 공감하며 소통할 수 있는 가족형 힐링 무대로, 바쁜 이민 생활 속에서 잠시 쉬어가며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새해 맞이 특별 행사로 마련됐다.
신상훈 씨는 재치 있는 입담과 따뜻한 공감 토크로 전국 각지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소통형 강연자로, 웃음을 통해 세대 간 공감과 가족 간 대화를 이끌어내는 강연으로 정평이 나 있다.
한인회는 “새해를 맞아 동포 여러분께 웃음과 위로, 그리고 가족이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을 선물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따뜻한 무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월 7일(토) 오후 2시, 스와니 엔지니어스 신사옥 LA LUCE THEATRE(450 Old Peachtree Rd. NW, Suwanee, GA 30024)에서 열리며, 입장권은 25달러다.
한인회는 이번 공연과 함께 동포들을 대상으로 특별 사연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모님, 자녀, 부부, 가족과 함께 웃고 싶은 사연을 한인회로 문자 접수하면, 선착순 30명을 선정해 무료 초대권을 제공한다.
사연 접수는 간단한 문자 전송으로 가능하며, 접수 마감은 오는 20일(화)까지다.
한인회 측은 “웃음이 건강이 되고, 소통이 행복이 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가족이 함께 웃으며 새해를 힘차게 시작할 수 있는 특별한 무대에 동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장소: LA LUCE THEATRE(450 Old Peachtree Rd. NW, Suwanee, GA 30024)
문의: 678-849-5238
윤수영 대표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