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Coffee & Pasta With a Cop’행사
경찰과 주민, 비즈니스 소통의 장 마련
전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Luci’s Ristorante Italiano(대표 저스틴 김)와 알파레타 경찰서가 오는 16일(목) 정오, 루치스에서 ‘경찰과 함께하는 커피 & 파스타(Coffee & Pasta With a Cop)’ 행사를 공동으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역 사회를 안전하게 지켜주는 경찰관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주민과 시 관계자, 경찰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필요 시 통역 서비스도 제공된다.
저스틴 김 대표는 “안전을 담당하는 경찰과 지역 비즈니스 간 유대관계는 도시 발전에 필수적”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주민과 경찰이 상호 소통하며 신뢰를 구축하고 지지를 강화할 수 있길 바란다. 살기 좋고, 비즈니스하기 좋은 알파레타라는 점을 알리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지아 범죄예방 카운슬 협회 클레이튼 리 회장은 “알파레타 시 내 한인 및 아시아 인구 비율이 20.7%에 달한다”며 “지역 사회에 대한 관심이 높지만, 공공안전과 범죄 예방은 항상 최우선 과제”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주민과 비즈니스 오너들이 안전 문제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문의: 클레이튼 리 회장(770-652-9400)
주소: 5805 Windward Pkwy, Alpharetta, GA 30005
웹사이트: www.lucisitaliano.com
윤수영 대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