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CNN(Target)
연중 가장 할인 폭이 큰 쇼핑데이, 많은 이들이 이날을 기다리며 쇼핑을 제일 많이하는 블랙프라이데이에 효율적인 쇼핑을 위하여 애틀랜타 쇼핑몰의 오픈 시간과 세일 품목들을 알아봤다. 또한 구매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단기간에 제공되는 할인 ‘도어 버스터’를 주의 깊게 살펴보면 알뜰쇼핑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Apple
몰 오브 조지아는 추수 감사절 당일은 문을 닫고 다음날인 금요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9시까지, 일요일 낮 12시부터터 오후 7시까지 문을 연다.
노스 포인트 몰과 페리미터 쇼핑몰은 추수 감사절 당일은 문을 닫고 금요일 오전 7시에 오픈하고 오후 9시,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까지 문을 연다.
레녹스 스퀘어 몰 영업시간은 추수감사절 당일 역시 문을 닫고 다음날 금요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 시까지 ,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일요일은 오전 11 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오픈한다.
아래는 블랙프라이데이에 애플, 베스트바이,아마존, 타겟 등 굿딜을 참조 할 수 있는 링크이다.
https://www.cnn.com/2021/11/24/cnn-underscored/best-black-friday-deals-2021
권영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