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교육부, 귀넷 공립학교 2곳 블루 리본 학교로 선정

사진=Gwinnett County Public Schools 

미 전역 학교 353개 조지아 3개 학교 선정

연방 교육부  미구엘 카르도나 장관은 19일, 둘루스 소재 해리스 초등학교와 스넬빌 소재 파초등학교를 2023년 전국 블루 리본 학교(Blue Ribbon)로 선정했다.

미 전역 학교 중 353개 학교의 하나로 학업 성취도나 학생 그룹 간 성취도 격차 해소 정도를 기준으로 선정됐으며 조지아주에서 올해 8개 학교가 이름을 올렸다.

파 초등학교의 Dr. Shamarlas Allens 교장은 “우리는 Pharr 초등학교에서 이루어지는 교육과 학습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성공은 노력, 헌신, 교육 우수성에 대한 헌신”이라며 “우리 학교가 우리 아이들, 교사, 가족들을 위한 ‘마법 같은 일이 일어날 수 있는 멋진 장소’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해리스 초등학교의 Dr. Erin Hahn 교장은 이 영광을 지속적인 성공의 원동력으로 설명하며, 학교를 지난 57년 동안 다양한 세대의 가족들에게 봉사한 학교로 설명했다. 그녀는 학교가 아이들을 위해 훌륭한 일을 하고 있으며 학생 성취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것이 자랑스럽다고 언급했다.

국립 블루 리본 학교(National Blue Ribbon Schools)는 미국 학교의 다양성을 대표하며 모든 배경의 학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교사와 교직원들은 학교 문화를 구축하고 학문적 우수성을 육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미구엘 카르도나 장관은 파 초등학교와 같은 학교의 교사와 지도자들을 모범으로 언급하며, 그들이 학문적, 사회적, 정서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긍정적인 학교 문화를 구축하려는 헌신에 감명을 받았다고 말했다.

해리스 및 파 초등학교는 국립 블루 리본 학교로 선정되어 국립 블루 리본 학교 깃발을 받게 될 것이며, 이 깃발은 학교 입구나 깃대에 표시되어 학교의 우수성을 나타냅니다.

해리스 초등학교 교장 Hahn 박사는 이 깃발을 기다리며, 그것이 학교가 어떤 표준을 따라야 할지 상기시키는 중요한 상징이 될 것이라고 표현했다.

파 초등학교의 Allens 박사는 “파 초등학교가 학생, 교사, 학부모 및 학교 커뮤니티 구성원을 위한 훌륭한 장소로 알려진 학습 환경에서 마법 같은 일이 일어나도록 계속해서 알려지는 것”을 제시하며 “매일 우리는 높은 학문적 기대와 사회적 발전을 갖춘 강력하고 활기찬 학습 커뮤니티를 유지하고 구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