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웨이브25, ‘소리뉴스’ 런칭… 유튜브 7만 구독자 돌파!

듣고 보고, 공감하고 소통한다

전문직 엄마 토크쇼도 새롭게 선보인다

애틀랜타 대표 한인 미디어 뉴스웨이브25(Newswave25)가 8월부터 자체 제작 콘텐츠 강화에 나섰다.

가장 주목할 변화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시청자들을 찾아가는 신개념 데일리 뉴스 ‘소리뉴스’의 시작이다.

이 콘텐츠는 간결하고 임팩트 있는 뉴스 요약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쉽고 빠르게 한인 사회의 주요 소식을 접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소리뉴스는 음성 콘텐츠일 뿐만 아니라 영상으로도 제공되어, 유튜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어 다양한 플랫폼에서 접근성을 높였다. 출퇴근길 청취는 물론, 모바일 또는 TV 화면을 통한 시청도 가능해 이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매달 한 번씩, 전문직종에 종사하는 엄마들이 모여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 ‘맘스 온 톡(Moms On Talk, 가칭)’도 새롭게 런칭된다.

정신과 의사, CPA, 사업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한인 여성들이 출연해 커리어와 육아, 삶의 균형에 대한 현실적인 이야기를 풀어낸다. 이 프로그램은 공감과 위로, 그리고 유익한 정보까지 함께 전할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다채로운 자체 콘텐츠 제작을 통해 뉴스웨이브TV 유튜브 채널은 최근 구독자 수 7만 명을 돌파, 탄탄한 시청자층을 기반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뉴스웨이브25 측은 “앞으로도 재미와 깊이를 갖춘 콘텐츠로 한인 사회에 가까이 다가가겠다”며, “꾸준한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뉴스웨이브의 모든 콘텐츠는 유튜브 채널 뉴스웨이브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윤수영 대표기자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