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NB 팩토리, 코카콜라 본사 초청으로 가맹점주 회의 개최

미국 내 한인사회에서 급성장 중인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체인 WNB 팩토리(공동대표 트로이 표, 강신범)가 세계 최대 음료회사인 코카콜라 본사의 초청으로 가맹점주 회의를 개최했다.

지난 17일, ‘2024 WNB 팩토리 프랜차이즈 미팅’이 전국에 있는 100여개의 가맹점주들이 참여한 가운데 애틀랜타 코카콜라 본사 회의실에서 열렸다. 한인업체인 WNB 팩토리가 코카콜라 본사의 초청을 받아 가맹점주 회의를 진행한 것은 한인업체의 위상과 구매력을 인정받은 것으로 평가된다. 이는 한인업체가 미국 사회에서 인정받고, 미국 시장 속에서 우뚝 서가는 증거이기도 하다.

이날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WNB 팩토리 푸드트럭이 가맹점주들에게 점심을 제공하며 시작됐다. 또한, 애틀랜타 팔콘스 키커 구영회 선수의 이름을 딴 새로운 햄버거 ‘쿠스킥킹 버번 버거(KOO’s KICK’in Bourbon Burger)’ 출시 발표 및 싸인회도 진행됐다. 구영회 선수는 참석자들에게 기념 싸인회 및 사진 촬영 서비스를 제공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도어대쉬(Doordash) 배달회사, 엔테그라 식자재 공동구입회사, 코카콜라 등 다양한 벤더들이 나와서 홍보와 안내서를 배포하며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이 행사는 한인업체의 성장과 미국 내 시장에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다. WNB 팩토리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높은 품질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며, 한인사회와 미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윤수영 대표기자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