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NB 팩토리, 메르세데스-벤츠 스타디움 공식 입점

푸드트럭, Gateway 행사 참여… 인기몰이

미국 내 한인사회에서 급성장 중인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프랜차이즈 WNB 팩토리(공동대표 트로이 표, 강신범)가 오는 3월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스타디움의 Concession 218에 매장을 오픈한다.

이 매장은 NFL 경기뿐만 아니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다양한 이벤트에서도 WNB 팩토리의 인기 메뉴인 윙과 버거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12월, WNB 팩토리는 애틀랜타 팔콘스(Atlanta Falcons)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WNB 팩토리의 버거가 애틀랜타 팔콘스 팀의 공식 버거로 선정되었으며, 팔콘스 팀은 구영회 선수 등과 함께 WNB 팩토리의 버거를 팬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또한 WNB 팩토리는 메르세데스-벤츠 스타디움 내 TV와 팔콘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Dirty Bird TV’를 통해 제품 홍보를 시작했다. 이를 통해 더 많은 팬들이 WNB 팩토리의 다양한 메뉴를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12월부터 WNB 팩토리는 메르세데스-벤츠 스타디움의 Backyard에서 열린 ‘Gateway 행사’에 참여해 많은 관중들의 관심을 끌었다. 행사장에서 운영된 WNB 팩토리 푸드트럭은 방문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앞으로도 ‘Atlanta United Block Party’ 등 다양한 행사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문의: WNB Factory PR팀 (678-983-9272)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