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영리단체 커뮤니티 리소스 코퍼레이션(CRC, 대표 김정하 박사)이 주최하는 ‘팝업 쓰리프트(POP-UP THRIFT)’ 행사가 오는 9월 5일(금)부터 7일(일)까지 둘루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치매 환우와 가족들을 지원하기 위한 나눔 장터로, 지역 주민들의 참여와 관심이 기대된다.
행사에서는 치매를 앓고 있는 이들이 직접 만든 예술·공예품을 비롯해 소형 가구, 생활용품, 패션, 장난감, 액세서리 등 다양한 물품이 판매된다. 수익금은 치매 환우 가족 보호자를 위한 위탁 판매점(Consignment Store) 설립에 사용된다.
행사는 9월 5일(금)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첫날 일정을 시작으로, 6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 7일(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사흘간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치매를 앓고 있는 이들이 직접 만든 예술·공예품을 비롯해 소형 가구, 생활용품, 패션, 장난감, 액세서리 등 다양한 물품이 판매된다.
수익금은 치매 환우 가족 보호자를 위한 위탁 판매점(Consignment Store) 설립에 사용된다.
김정하 CRC 대표는 “이번 팝업 쓰리프트 샵은 단순한 벼룩시장이 아니라 치매 환우들의 자존감을 높이고, 가족 보호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프로젝트”라며 “작은 소비가 큰 변화를 만드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 기간 동안 기부 물품도 접수한다.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생활용품이나 의류 등을 기부하면 장터 운영에 활용된다. 기부 예약 및 문의는 404-590-5591로 연락하면 된다.
더 많은 정보는 CRC 공식 웹사이트 communityresourcecorp.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소: 4500 Satellite Blvd. Suite 2200, Duluth, GA
윤수영 대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