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5년이 넘는 경험, 한마디로 표현한다면…바로 신뢰입니다.
뉴욕라이프의 백종남 보험 전문인이 한인 사회를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재정 파트너로서 주목받고 있다. 2020년에 뉴욕라이프에 합류한 백 전문인은 고객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삼아, 한인 고객들이 행복한 은퇴를 준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뉴욕라이프가 조지아주 알파레타에 위치한 사무실로 확장 이전하면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
뉴욕라이프는 미국 최대 규모의 상호 생명 보험 회사로, 연간 총 수익 기준으로 코카콜라나 맥도날드 같은 익숙한 브랜드보다 매출이 더 높으며, 2023년 Fortune 500 선정 71위에 올랐다. 주주가 없는 상호 회사로서, 모든 결정을 보험 소유자의 이익에 맞게 내릴 수 있는 독특한 구조를 가지고 있어 고객에게 더 큰 신뢰와 안정성을 제공한다.
조지아와 앨라배마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백종남 보험 전문인은 “절세 전략, 교육 자금 마련, 은퇴 시기 계획, 은퇴 후 평생 소득 창출, 예상치 못한 상황에 대비 등 고객의 요구에 맞게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행복한 은퇴를 목표로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가며, 한인 사회를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재정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백 전문인은 종신보험, 정기보험, 유니버설 및 변액유니버설을 포함한 다양한 생명보험 상품을 통해 고객의 개별적 요구에 맞춘 맞춤형 해법을 제공다. 또한, 고객의 저축을 평생 소득으로 전환할 수 있는 보장된 미래수입연금(고정수입연금)과 은퇴를 위해 축적해가는 연기된 고정가치연금, 변액연금을 제공한다.
등록된 재정 전문가로서, 백 에이전트는 고객의 장기적 재정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단, 투자가치는 시장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을 유념해야 한다.
이 밖에도 개인장애보험과 장기 간호보험(Long Term Care) 등의 전문 보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더 많은 정보는 뉴욕라이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백 전문인은 최근 사무실을 확장 이전하여 새로운 도전을 맞이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아틀란타 연합장로교회의 손정훈 담임목사를 모시고 이전 예배를 드렸다. 손 목사는 지역사회를 섬기고 한인 사회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축복의 통로가 될 것을 권면했다.
뉴욕라이프 백종남 보험 전문인은 한인 사회의 재정적 안전과 번영을 위해 헌신하고 있으며, 그의 전문성과 헌신은 고객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윤수영 대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