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레타 vs. 둘루스 최후 승자는
메트로 애틀랜타의 가장 큰 도심에서 챔피언을 차지할 도시는 어디일까?
2023애틀랜타 최고 다운타운(Best OTP Downtown)챔피언십 투표가 31일 금요일 오후 3시에 마감된다.
지난 2주간 수천명이 투표에 참가했으며 알파레타(Alpharetta) vs. 둘루스(Duluth)가 결승전에 진출했다.
알파레타는 6만6000명이 거주하고 있으며 애틀랜타 시내에서의 거리는 25마일이다.
120에이커 규모의 Wills Park는 대형 반려견 공원, 18홀 디스크 골프 코스, 남동부 최고의 승마 센터가 있는 도시 녹지 공간의 최고이다.
알파레타는 1라운드에서 떠오르는 Trilith를 꺽고 터커에 이어 뉴난(Newnan)을 완파했다.
알파레타 시내는2019년부터 주차장과 스트립 센터에 개장되어 North Fulton 시에 개방형 컨테이너 중앙 녹지, 수십 개의 새로운 상점과 레스토랑, 고급 아파트,도시 최초의 부티크 호텔 , 새로운 복합 용도 벤처 , 그리고 현재 엄청나게 비싼 콘도 와 함께 외형적인 성장도 계속되었다. 근처에 아발론 단지가 있다.
둘루스는3만2000명이 거주하고 있으며 애틀랜타 시내로부터의 거리는27마일로 도심 개방형 컨테이너 구역의 선구자와 도심 녹지 개발로 잘 정비되어 있다.
둘루스는1라운드에서 스톤마운틴을꺽고 라즈웰을 이겼으며 귀넷 친구 스와니를 앞질렀다.
중요한 철도 노선 주변에 건설된(그리고 그 선로가 이어진 미네소타 시의 이름을 따서 명명됨) 둘루스는 금세기에 교외 시내 재생/창조 노력의 얼리 어답터였다. 오늘날 귀넷 카운티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이 도시에는 Red Clay Music Foundry, Word Brewing 및 Public House, 이전에 시내에서 가장 좋아했던 O4W 피자가 있다. 둘루스는 거의 모든 계절에 다영한 축제와 이벤트가 열리는 곳으로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