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3일 오후 6시 팩토리 애틀랜타에서
애틀랜타조지아한인상공회의소(회장 썬박 KACCGA)가 장학 기금 마련 갈라를 거행한다.
오는 12월23일 오후 6시, 조지아 챔블리에 있는 팩토리 애틀랜타(Factory Atlanta)에서 열리는 갈라행사에 대한 기자회견이 22일 오후 한인상의 사무실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썬 박 회장을 비롯해 이주배와 이경철 공동대회장, 최주환 이사장, 엄수나 장학위원장이 참석해 내달 개최되는 갈라 행사 취지와 규모를 설명했다.
썬 박 회장은 “이번 행사를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며 “애틀랜타 한상 역사상 가장 큰 규모로 개최하게 될 것으로 이미 200여명이 넘는 인사들에게 초대장이 발송됐다”고 전했다.
귀넷상공회의소 닉마시노 회장을 비롯해 독일, 이스라엘, 인도, 파키스탄, 중국, 인도 상공 회의소 회원 등 400명 이상의 미주류 상공인들이 참석해 행사를 빛낼 예정이다.
엄수나 장학 위원장은 “이민 1세대들이 지역사회 2세 들의 꿈을 응원하고자 한다”면서 “이번 행사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더 많은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경철 공동대회장은 “최근 발생한 한인 뷰티 업주 총격 피살 사고를 겪으면서 느낀 바가 크다”면서 “우리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법집행기관 , 특히 경찰 자녀들에게도 장학금을 전달해 그들을 응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주환 이사장은 “이번 갈라 행사에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며 “ 갈라를 통해 마련된 장학 기금은 내년 5월쯤 장학생들을 선발해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인상의는 이번 갈라는 일반인들도 참석가능하고 참가 등록은 한인상의 웹사이트(www.kaccga.org)에서 할 수 있으며 참가 비용은 1인당 100달러이다.
이번 행사의 스폰서는 ◁다이아몬드& 장학금=1만달러(티켓 10장) ◁다이아몬드=5000달러 (티켓 10장) ◁플라티넘=30000달러(티켓 10장) ◁골드=1000달러(티켓5장) ◁실버=1000달러 (티켓2장) ◁브론즈=500달러(티켓2장) 등 등급에 따라 행사장 내 홍보 부스와 배너를 통해 자사 홍보를 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 책자에도 광고를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애틀랜타조지아한인상공회의소는 이민자로 살아가는 한인 커뮤니티의 한계와 단점을 극복하고 발전적이고 혁신적인 비지니스 전략과 경영 정보를 나눔으로써 지역 경제 발전에 이바지 하고 있다
주소: 5616 New Peachtree Rd. Chamblee, GA 30341
문의: 404-326-8783(이창향 사무총장)
윤수영 대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