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SOUTHEATS’ 연례 기금 모금행사 열린다

5월2일 오후 6시-9시까지 Park Tavern

아시안아메리칸 정의진흥협회-애틀랜타(Asian American Advancing Justice-Atlanta)가 ‘제7회 SouthEATS’ 기금 모금 행사를 개최한다.

오는5월 2일 화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Park Tavern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아시아계 미국인 문화, 리더십 및 시민 발전에 대한 열정을 가진 지역 사회 구성원, 지도자 및 전문가들이 함께 모여 아시아 태평양 미국 역사의 달을 축하할 예정이다.

주최측은 “Food Terminal의 요리 예술가들이 전문적으로 준비한 말레이시아 요리의 놀라운 맛에 빠지게 될 것”이라며 “Sweet Hut의 맛있는 디저트로 달콤한 입맛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초대했다.

또한 AAPI 아티스트의 놀라운 창의성과 재능도 선보이며 아이들이 재미있는 예술 테마 활동을 경험 할 수 있도록 코너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 모금 행사는 조지아와 남동부의 아시아계 미국인, 하와이 원주민, 태평양 섬 주민(AANHPI) 및 아랍, 중동, 무슬림 및 남아시아(AMEMSA) 커뮤니티의 민권을 보호하는 운동에 사용된다.

한편 저녁 식사, 음료, 주차 및 이벤트 입장권(링크)은 티켓 가격에 포함되어 있으며Park Tavern에 인접한 주차장에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

문의: development@advancingjustice-atlanta.org

이벤트 장소: 500 10th St NE, Atlanta, GA 30309(10th 및 Monroe 코너)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