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자동차 아메리카
2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최대 600달러 할인
현대자동차가 전기차(EV)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인센티브를 제공하기 위해 무료 충전기와 설치 지원 혜택을 도입했다. 이 프로그램은 일부 현대 EV 모델을 구매하거나 리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EV 보급을 더욱 촉진하고 에너지 효율성을 높이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이 혜택은 2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현대자동차파이낸스를 통해 현대의 2023 또는 2024 IONIQ 5, 2023 또는 2024 IONIQ 6, 2023 Kona Electric을 구매하거나 리스하는 고객에게 제공된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은 MSRP 549달러 상당의 ChargePoint Home Flex 레벨 2 EV 충전기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최대 600달러의 설치 크레딧을 포함해 총 1,100달러 이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현대자동차파이낸스에서 제공하는 쿠폰 코드가 필요하며, 고객은 적격 차량을 구매 또는 리스하고 마켓플레이스에 등록한 뒤 쿠폰 코드를 입력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고객이 전기차 충전 인프라를 자신의 집에 손쉽게 구축하고 에너지 효율성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현대자동차는 Electrum Energy Advisors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에게 종합적인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고객은 태양광 발전 및 에너지 저장 시스템과 같은 에너지 관련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으며, Electrum Energy Advisors는 고객에게 전문적인 에너지 상담과 설치 지원을 제공한다.
현대자동차의 호세 무뇨스(José Muñoz) 사장은 “전기차 고객들에게 충전 및 에너지 관련 지원을 제공하여 전기 자동차 이용을 용이하게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www.hyundaiusa.com를 방문하면된다.
[출처: 현대 미디어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