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한인부동산협회(GAKARA, 회장 한현)가 26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둘루스에 위치한 1818클럽에서 제2차 정기총회 및 연장교육(CE Class)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레이첼 김 총무의 사회로 협회 회원 및 스폰서 등 70여명이 참석했으며, FMLS 챈들러 매튜스가 “Marketing Status: understanding real estate statistics”를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매튜스는 FMLS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통계자료를 이해하면 셀러나 바이어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고 설명하며 FMLS 사이트의 활용을 권장했다.
강의 중간에는 회원들의 질의응답이 이뤄지고, 강의 후에는 3학점의 크레딧이 주어졌다.
한현 회장은 CE 클래스를 통해 협회가 전문성을 향상시키고 회원들 간의 친밀한 네트워킹을 촉진하는 소중한 시간이라고 언급했다.
부동산협회는 Δ5월=골프대회 Δ6월=소셜 미팅 Δ8월=3차 정기총회(차차기 회장 선출) Δ9월=동남부 부동산 박람회 Δ10월=한인 커뮤니티 지역봉사 Δ12월=4차 총회 및 연말 파티 등을 계획하고 있다.
한편 부동산협회 정회원 가입비는 100달러이며 자세한 문의는 이메일(usgakara@gmail.com)또는 회원관리부(404-543-7423)로 문의하면 된다.
윤수영 대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