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4일-15일, 미백•기미•주름•여드름 개선
존스크릭 소재 피부 전문 일라이 약국(ELI Pharmacy 대표약사 제니퍼 홍)이 미주 최초 ‘리포브(Repove)’ 피부개선제 무료 체험 이벤트를 12월 4일(월)부터15일(금)까지 실시한다.
이 프로그램은 건선, 아토피, 여드름 등 피부 전문 약국에서 추천하는 제품으로, 미백효과, 기미개선, 여드름 개선, 모공개선, 주름 개선 등 탁월한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제니퍼 홍 대표약사는 “나노 약물전달침투기술과 제약기술의 피부개선제의 ‘원조'”라면서 ” 단지 한번 발랐을뿐인데 피부가 개선되는 것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일라이 약국이 미국 최초 1호점 약국으로 ‘리포브’제품을 들여오게됐다면서 보다 많은 분들이 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탁월한 효과를 느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벤트 참여 신청은 678-835-9997로 전화 예약 후 약국을 직접 방문하면 된다.
일라이 약국의 대표 약사인 제니퍼 홍은 시카고 일리노이 대학교에서 약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소매점, PBM, 장기 치료 및 전문 약국에서 직원 약사에서 약학 이사까지 15년 이상의 경력을 지니고 있다. 또한 병원 경영 솔루션 회사인 Eli Medical Solution을 설립하여 많은 병원에 컨설팅을 제공한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PCCA와 MEDISCA의 교육을 받고 인증을 받았다.
일라이 약국은 제이비케이랩(JBKL)과 ‘셀메드’ 미국 1호점 파트너십을 맺은 약국으로, 다양한 인종과 세대를 타겟으로 하는 약국이다. 이 약국은 세포교정 영양요법에 기반한 셀메드(CellMed)의 다양한 뉴트라슈티컬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천연 식물성 재료를 활용한 셀메드 제품은 미국 내 허브를 포함한 식물성 원료를 기반으로 한 건강기능식품의 인기에 맞춰 경쟁력을 갖출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한편 처방전을 일라이 약국으로 트랜스퍼 시 5달러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주소: 11305 Bell Rd STE 107, Johns Creek GA 30024
문의: 678-835-9997 / eli@elipharmacy.com
윤수영 대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