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엽 회계사 강사로 나서
프라미스원 뱅크(행장 션김)가 최근 조지아주의 급격히 증가하는 시니어 인구를 고려해 개최한 은퇴 계획 세미나가 성황리에 진행됐다.
지난 23일 오후 1시, 둘루스 지점에서 열린 ‘은퇴 계획 세미나’에는 미리 참석 의사를 밝힌 고객 30여명이 참석했으며, 은퇴 계획 수립과 재정 관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
이날 세미나는 세금우대 은퇴계획 전문 이상엽 회계사가 강사로 나서 IRA 및 401K와 같은 은퇴 계획 프로그램을 비롯하여 은퇴 시점에 대한 효율적인 재정 관리 방법, 오바마 케어 및 소득세, 소셜 시큐리티 연금, 생명 보험 가입, 상속 등과 같은 은퇴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
이상엽 회계사는 IRA와 401K에 관련된 세금 및 자금 관리에 대한 조언을 공유하였으며, IRA의 Traditional과 Roth 두 가지 주요 유형에 대한 장단점과 이전 시기, 출금 규정 등을 설명했다. 또한 부동산 매각 후 세금 공제 혜택을 보기 위한 1031 Exchange 규정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프라미스원 뱅크는 이번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의 좋은 호응을 얻었다면서 지역사회와 고객들에게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와 강연을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윤수영 대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