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블루 기프트 카드, 고급진 맛과 커피향을 담아…

둘루스에 위치한 ‘카페 블루’는 커피의 황제로 불리는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No.1 커피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안겨주는 곳으로 손꼽힌다.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커피와 함께, ‘카페 블루’는 새롭게 단장된 기프트 카드로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고 있다.

새롭게 디자인된 기프트 카드는 재충전이 가능하며, 뒷면에 QR 코드가 있어 잔액 확인이 간편하다. 또한 모바일 장치의 스마트 지갑에도 추가할 수 있어 사용자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하며 새로운 디자인은 선물 받는 이에게 더욱 특별한 느낌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카페 블루’는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No.1 커피를 중심으로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며, 둘루스의 중심에 위치해 편리한 접근성과 아늑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카페 블루’ 에릭 정 대표는 “더 이상 카드에 얼마가 남았는지 묻거나, 집에 기프트 카드를 잊어버렸어요!라고 고민할 필요가 없다”면서 “새로운 기프트 카드를 통해 커피를 사랑하는 친구나 가족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카페 블루는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No.1 커피를 비롯해 치즈케익, 크로플, 아보카도 토스트, 치킨 크로와상, 베이글 등 맛있는 메뉴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주소: 2005 Boggs Rd Ste 100 Duluth, GA 30096

instagram @cafeblueroastery

윤수영 대표기자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