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영 양을 찾습니다… 전미장애인 부모들의 간절한 호소

버지니아주 페어팩스 지역에서 지난 11월 23일(토) 실종된 이지영 양(34)을 찾기 위한 가족과 지역사회의 노력이 이어지고 있다.

전미장앤 부모 모임 단체방에 버지니아 페어팩스에서 실종된 지영 양을 찾기 위한 긴급 공지가 게시되었다.

지영 양은 이날 집을 나선 뒤 현재까지 연락이 닿지 않고 있으며, 가족은 그녀가 평소 자주 방문하던 ‘Starbucks (Lee Plaza Center)’로 이동했을 가능성을 제기하고 있다.

예상 이동 경로

지영 양은 Strawflower St에서 출발해 약 0.8마일(도보 17분 거리) 떨어진 Starbucks로 향했을 것으로 추정된다. 예상 경로는 다음과 같다.

자세한 경로는 지도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영 양의 가족은 “딸이 집을 나선 뒤 4일이 지났지만 아직까지 아무 소식도 없다”며 “혹시라도 딸을 목격한 분이 계시다면 즉시 제보해달라”고 간절한 마음을 전했다. 또한, 타주에 거주하는 한인들에게도 지영 양의 무사 귀환을 위한 기도를 부탁했다.

지역 주민들의 협조 요청

지영 양과 관련된 정보를 발견한 경우 즉시 지역 경찰서에 신고하거나 가족과 연락이 닿을 수 있도록 도와달라는 요청이다.

가족과 지역사회는 지영 양이 안전하게 돌아오기를 간절히 기원하며, 실종 사건 해결을 위한 지역 주민들의 관심과 협조를 기대하고 있다.

연락처: Paul Lee: 703-539-9714
Virginia Fairfax County Police Department: 911

윤수영 대표기자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