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사고 및 사업체내 상해 궁금증’ 법률세미나 개최

조지아한인변호사협회(KABA-GA)산하 스몰 펌 커미티기자회견에 참석한 변호사들. 왼쪽부터 제이슨 박 회장, 존김, 구민정, 임태형, 정준 변호사. 사진=Newswave25

12 오후 4시 쟌스크릭 한인교회에서 

조지아한인변호사협회(KABA-GA)산하 스몰 펌 커미티(공동위원장 임태형, 구민정, 정준 변호사)는 12일(일) 오후 4시 쟌스크릭 한인교회에서 제10회 애틀랜타 동포를 위한 법률 세미나를 개최한다.

스몰펌커미티는 8일 임태형 변호사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자동차 사고 및 사업체내 상해 관련 법률에대한 궁금증을 해소한다고 밝혔다.

임태형 공동위원장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온라인으로 진행했던 무료 법률세미나를 대면으로 열게됐다”면서 “그동안 이민법, 형법, 상법, 부동산법, 사업체 운영 및 비지니스 법, 시니어법 등 9 차례에 걸쳐 무료 법률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설명했다.

‘자동차 사고 및 사업체내 상해’를 주제로 진행되는 법률 세미나는 존 김 변호사가 ‘자동차 사고’에 대해, 구민정 변호사가 ‘사업체내 상해’에 대해 주제 강연을 할 예정이며 정준 공동위원장의 사회로 세미나 이후에는 참석자들과의 질의 응답시간도 마련된다.

김 변호사는  ◁교통사고 발생 시 제대로 된 행동요령 ◁보험사 클레임 및 최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요령 ◁교통사고 소송 및 보상까지의 전 과정을 소개할 예정이며 구 변호사는 ◁사업장 내 사고 방지법 ◁사고 발생 시 대처법 ◁사고 후 보험 처리 절차, 소송 절차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정 공동위원장은 “팬데믹 기간 줌으로 진행했던 방식과 달리 대면으로 진행하는 만큼 질의 응답시간을 통해 소통의 장이 되게 하겠다”고 말했다.

제이슨 박 변호사는 “조지아한인변호사협회는 비영리단체로 150명 회원이 한인 커뮤니티를 위한 꾸준한 봉사를 이어가고 있다”면서 “8월24일 10주년 기념행사를 거행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존 김 변호사는 버지니아 공대에서 정치외교과 학사, 조지아(UGA)법대에서 법학박사를 수료하고 Rome, Georgia에서 판사 서기를 지낸후 Griffin과 Atlanta에서 중범 검사로 역임했다. 이후 벅헤드에 있는 로펌에서 보험법, 교통사고, 자동차, 트럭 소송 변호를 담당했고, 현재는 JK Law Firm, LLC 를 운영하고 있다.

구민정 변호사는 학부와 법학박사를 조지아대학(UGA)에서 수료하고 대형 보험회사를 거쳐 삼성화재로 스카우트 받아 서울에서 글로벌 법률 고문 및 글로벌 법무 책임자로 삼성화재의 모든 소송을 책임졌다. 15년 이상의 소송 전문가로 현재는 Infinity Trial Group 수석 변호사이다.

주소: 11180 Medlock Bridge Rd, Johns Creek, GA 30097(쟌스크릭 한인교회 교육관 C-101)

문의: 678-924-8188(임태형 변호사

윤수영 대표기자

법률세미나 강사 존 김 변호사(왼쪽)와 구민정 변호사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