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자 삶 다룬 다큐 ‘파 이스트 딥 사우스’ 상영회

Catalyst DEI Event

29일-30일 오후6시30분 둘루스 고등학교 강당

비영리 단체 카탈리스트 코얼리션(Catalyst Coalition 대표 이진성)이 다큐멘터리 “Far East Deep South”를 선보이는 Catalyst DEI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진성 대표는 “Far East Deep South”는 아시아계 미국인들의 여정을 다룬 이 감동적인 다큐멘터리로, 이 커뮤니티가 직면하는 다양한 경험과 어려움에 대한 강력한 통찰력을 제공한다”면서 “이 작품은 이야기의 힘을 통해, 우리의 커뮤니티 내에서 공감, 이해, 그리고 통합을 촉진하는 대화를 이끌어내고자 한다”고 행사 취지를 밝혔다.

이 이벤트는 29일과 30일, 저녁 6시 30분에 둘루스 고등학교 오디토리움(주소: 600 Brock Rd NW, Duluth, GA 30096)에서 상영될 예정이며 29일 토요일은 고등학생과 대학생 대상, 30일 일요일은 어른과 학생 모두가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상영 후에는 존경받는 패널리스트들이 주도하는 생각을 자극하는 토론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 행사를 통해 우리는 각기 다른 배경을 가진 사람들과 열린 대화와 상호 존중을 장려하는 환경을 만들기를 기대하며 의미있는 대화를 통해 긍정적인 변화를 촉진하고 모든 이들을 위한 포용적인 사회를 만들기를 바란다.

Catalyst DEI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감동적인 예고편과 영화 정보는 www.fareastdeepsouth.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jin@catcol.org 또는 770-609-9001

윤수영 대표기자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