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다가오면 생각나는 그 맛, 시원한 동치미 국수! 이제 곱창과 함께 더욱 특별한 맛을 즐겨보세요.
애틀랜타에서 소문난 곱창맛집, 스와니 곱창쌀롱(대표 데이빗 김)만의 특별한 맛과 정성으로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새로운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곱창쌀롱의 동치미는 제주도의 청정 환경에서 자란 무로 만들어진다. 아삭한 식감과 단맛이 일품인 제주도 무는 동치미의 신선함과 풍미를 한층 더 높여준다. 이곳에서 맛보는 동치미 국수는 차가운 동치미 국물과 함께 무더위를 잊게 해주는 최고의 ‘한 그릇’으로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곱창쌀롱의 또 다른 매력은 손수 만드는 제철 밑반찬이다. 매일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지는 다양한 반찬은 곱창과 함께 먹으면 최상의 맛을 선사한다. 특히, 곱창쌀롱에서는 오징어채, 배, 사과, 오이, 당근, 양파, 깻잎 등의 신선한 재료로 조리되어 매콤하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푸짐한 골뱅이 무침과 튀김가루, 터마릭, 블랙페퍼, 화이트페퍼, 파프리카 등의 향신료와 함께 특제 소스로 맛을 낸 닭똥집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스와니 곱창쌀롱은 편안하고 친근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낼수 있는 공간과 단체석도 준비되어 있다.
데이빗 김 대표는 “곱창쌀롱을 통해 손님들에게 새로운 힐링 공간을 제공하고자 한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라고 초대했다.
윤수영 대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