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 발렌타인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오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할 로맨틱한 시간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애틀랜타에서는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 한정판 디저트, 특별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어 더욱 의미 있는 발렌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다.

올해 발렌타인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애틀랜타의 추천 명소와 이벤트를 소개한다.

아모레 에 아모레 (Amore e Amore)

이탈리아어로 “사랑과 사랑”을 의미하는 아모레 에 아모레는 이름처럼 로맨틱한 분위기가 가득한 곳이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28일까지 한정 테마 메뉴를 제공하며, 14일에는 특별한 프리픽스(Pre-Fixe) 코스 요리가 준비된다. 특히, 레스토랑 전체가 발렌타인데이 장식으로 꾸며져 분위기가 더욱 로맨틱하다. 예약 시 $50의 보증금이 필요하며, 빠른 예약이 필수다.

아리아 (Aria)

아리아는 애틀랜타에서 가장 유명한 고급 레스토랑 중 하나로, 세련된 분위기와 정교한 요리로 유명하다. 발렌타인데이에는 특별히 3코스 프리픽스 메뉴를 제공하며, 감각적인 플레이팅과 함께 잊지 못할 저녁을 즐길 수 있다.

바 블랑크 (Bar Blanc)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바 블랑크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2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코스 디너를 제공한다. 메인 요리는 해산물, 스테이크, 파스타 중 선택 가능하며, 칵테일 또는 와인 페어링 옵션도 추가할 수 있어 더욱 완벽한 저녁을 즐길 수 있다.

불라 가스트로바 (Bulla Gastrobar Atlanta)

스페인식 타파스를 즐길 수 있는 불라 가스트로바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특별 메뉴와 한정 와인 리스트를 선보인다. 스테이크, 해산물, 파에야 등의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분위기 있는 조명과 함께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하다.

앤디의 냉동 커스타드 (Andy’s Frozen Custard)

앤디의 냉동 커스타드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Red Velvet Cake Jackhammer’를 한정 출시한다. 부드러운 바닐라 커스타드와 레드벨벳 케이크 조각, 핫 퍼지 소스가 조화를 이루는 달콤한 디저트로, 연인과 함께 나눠 먹기 좋다.

비틀캣 (BeetleCat)

애틀랜타에서 인기 있는 도넛 가게 비틀캣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라즈베리 도넛과 크렘 브륄레 도넛 등 스페셜 메뉴를 출시한다. 연인과 가볍게 브런치를 즐기거나, 커피 한 잔과 함께 달콤한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한편 애틀랜타의 루프탑 바와 야외 극장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로맨틱 영화를 상영한다. 또한 조용한 분위기에서 연인과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피드몬트 공원에서 보트 대여를 해보자. 공원 내 호수에서 노를 저으며 잔잔한 물결을 따라가는 낭만적인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