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루스에 위치한 시온마켓이 30일(금)부터 2월 5일(목)까지 주간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의 콘셉트는 “Love Them or Hate Them, You Gotta Try Them”으로, 독특한 모양과 콘셉트의 이색 냉동 디저트 제품들을 전면에 내세웠다. 보기만 해도 호기심을 자극하는 비주얼의 아이스크림과 간편 간식들이 다수 포함돼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치킨버거 아이스크림, 치킨너겟 아이스크림, 프렌치프라이 아이스크림, 스테이크 아이스크림, 탕후루 아이스크림, 타코 아이스크림(복숭아·망고), 두바이 초콜릿 바 아이스크림, 파인애플 아이스크림 등이 있다. 실제 음식과 유사한 외형을 구현한 제품들로, 아이들과 젊은 층 사이에서 재미 요소가 있는 간식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시온마켓은 고객 편의를 위해 매일 오전 8시 30분부터 자정(밤 12시)까지 연장 영업을 실시하고 있다.
이와 함께 김연아가 모델로 활동 중인 쿠첸 밥솥 런칭 기념 특별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6인용 밥솥(정가 299.99달러)은 269.99달러, 10인용 밥솥(정가 349.99달러)은 319.99달러에 판매되며, 밥솥 구매 고객에게는 20파운드 ‘착한 하얀쌀’ 1포가 증정된다.
또한 반찬부에서는 감자탕, 흑염소전골, 술빵 등 다양한 즉석 메뉴도 주문할 수 있어 장을 보러 온 고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