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스톤마운틴 공원의 드래곤 댄스 팀
2월 10-11일, 17-19일, 24-25일 오후 4시-9시
스톤마운틴 파크가 오는 10일부터 2주간 음력 설날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한국, 중국, 베트남 등 음력을 따르는 국가의 문화와 신년 전통을 기리기 위한 것으로, 다양한 전통 문화예술 공연과 함께 드론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이번 행사는 2월 10일(토)-11일(일), 17일(금)-19일(일), 24일(토)-25일(일)에 각각 열리며 라이브 공연, 문화 공예 활동, 조명 퍼레이드, 드론 및 조명 쇼 등 다양한 행사가 예정되어 있다. 이 중에서 ‘청룡의 해’를 기념해 용을 형상화한 드론쇼가 특히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방문객들은 전통 무용, 문화 음악, 교육 공예 활성화, 용과 사자춤 팀, 시그니처 음식, 아름다운 장식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및 교육 활동도 다수 마련되어 있다.
애틀랜타 중국 문화 학교의 공인 강사로부터 서예, 요요 시연, 매듭 묶기 등 다양한 활동을 배울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전통의상을 입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매일 저녁 250개 이상의 색이 변하는 드론이 음악에 맞춰 놀라운 공중 형상을 만들어내는 축제 드론 쇼로 마무리된다. 그 후에는 조명과 특수 효과와 함께 산에 이미지를 투사하는 대규모 설날 조명 쇼와 불꽃놀이 피날레가 펼쳐질 예정이다.
행사 관련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악천후로 인해 일부 요소가 연기되거나 취소될 수 있다. 입장료는 19.99달러이며 Mountain Membership에 포함되어 있지만 Mountain Member 할인 게스트 티켓은 이 이벤트에 사용할 수 없다.
이벤트 티켓은 스톤마운틴 공원 웹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축제를 통해 화려하고 다채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