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세금 시즌이 다가오면서 IRS는 온라인으로 세금 신고를 무료로 제출하고, 더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도입할 것으로 발표했다.
IRS의 임금 투자부 부국장인 케빈 모어헤드(Kevin Morehead)는 지난 22일 비영리단체 에스닉미디어서비스(EMS)와의 브리핑에서 4월 15일까지 1억 4600만 건의 보고서를 예상하며 이를 처리하는 것은 “엄청난 과제”라고 설명했다.
메인주와 매사추세츠주에 거주하는 납세자는 4월 17일까지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세금 시즌 준비는 이미 2023년 초에 시작되었으며, 이번 시즌에는 헬프라인 및 현장 지원 센터의 운영 시간을 확대하고, 통화 대기 시간을 최대 3분 이내로 단축하여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이 중점이다. 또한 고객 콜백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IRS는 이미 2023년 1월 29일부터 세금 신고를 접수하기 시작했으며, 현재까지 약 6,280만 건의 신고서를 접수하고 6,190만 건을 처리하여 총 1,350억 달러 이상의 약 4,300만 건의 환급을 발행했다.
세금 연장 신청은 10월 15일까지 가능하지만, 이는 세금 지불 연장이 아니라는 점을 강조했다.
모어헤드 부국장은 이번 세금 시즌에 대비하여 준비가 되어 있으며, 납세자들이 온라인으로 보다 편리하게 세금을 신고하고 환급을 청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세금을 아직 지불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IRS 임원인 케빈 모어헤드는 전자적으로 신고하고 직접 입금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전자 신고와 직접 입금을 선택한 경우 대부분의 납세자는 IRS에 연락할 필요가 없으며, 오류로 인한 환급 지연 가능성이 줄어든다.
IRS는 12개 주에서 적격한 납세자를 대상으로 전용 Direct File 파일럿 프로그램을 시작했으며, 이 프로그램은 영어와 스페인어로 실시간 세금 지원을 제공한다.
직접 신고자가 직접 입금을 선택한 경우 일반적으로 21일 이내에 환불을 받을 수 있으며, 주 소득세가 부과되는 주의 납세자도 주 신고서를 위한 직접 E-파일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7만9,000 달러이하의 소득을 가진 납세자는 Free File Alliance를 통해 무료로 전자 신고를 할 수 있으며, 스페인어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파트너가 추가되었다.
♦세금 신고에 도움을 받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 IRS 자원봉사자를 통한 무료 세금 지원 (조정 총소득이 $64,000 미만인 경우)
- 노인을 위한 세금 상담 (60세 이상인 경우)
- 국방부의 MilTax를 통한 군인 및 일부 퇴역 군인 가구를 위한 무료 세금 준비 지원
- 납세자 지원 센터를 통한 직접 도움 및 영업 시간 연장
- IRS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다국어 자료 및 도움말
- 인증된 준비자를 찾기 위한 IRS 디렉토리를 통한 유료 도움
♦세금 사기 방지를 위한 주의사항
- IRS는 이메일이나 문자 메시지를 통해 개인 정보를 요구하지 않는다.
- 큰 환급을 약속하고 수수료를 요구하는 사람들에게 조심.
- 이민자를 대상으로 하는 가짜 IRS 직원의 공격적인 전화 조심.
- 의심스러운 연락이나 통지가 있을 경우 공식 IRS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
더 자세한 세금 사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IRS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