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섬기는교회(담임 안선홍 목사)의 첫 분립개척교회인 브릿지교회가 오는 12월 1일(주일) 오후 4시, 조지아주 Twin Rivers Middle School(2300 Braselton Hwy, Buford, GA 30519)에서 첫 예배를 드린다.
브릿지교회를 이끌게 될 정성진 목사는 감리교신학대학교 종교철학과, 서울신학대학교 신학대학원, Bob Jones University(Educational Leadership), Emory Candler School of Theology(Preaching and Worship)를 졸업한 실력 있는 목회자다. 그는 섬기는교회에서 선임목사로 사역하며 다져온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교회의 비전을 실현해 나갈 예정이다.
섬기는교회 안선홍 담임목사는 “2009년 6월 21일 섬기는교회의 여정을 시작한 지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했다”며, “우리 교회의 목회 방향은 일관되게 ‘약해지려는 교회’를 추구하는 것이었다. 이번 첫 분립개척은 대형교회의 힘에 의존하지 않고, 제자와 물질을 지속적으로 흘려보내며 작은 자 한 사람에게 집중하는 강력하고 따뜻한 공동체를 이루기 위한 노력”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안 목사는 “첫 번째 분립개척을 통해 더 정결하고 강력한 교회로 나아가기를 바란다”며, “브릿지교회가 지역 주민과 새로운 신앙 공동체를 형성하며 세상에 거룩한 소동을 일으키는 교회로 자리 잡길 기도한다”고 밝혔다.
브릿지교회는 “섬기는교회의 가치를 이어받아 하나님과 세상을, 복음과 사람을, 사람과 사람을, 그리고 세대와 세대를 연결하는 다리 역할을 감당할 것”이라며, “복음을 통해 신앙의 지경을 확장하고 지역 주민들에게 따뜻한 신앙 공동체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첫 예배를 앞둔 브릿지교회는 섬기는교회의 깊은 가르침과 비전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에 새로운 신앙의 씨앗을 심을 준비를 하고 있다.
첫 예배 일자: 2024년 12월1일 오후 4시
장소: Twin Rivers Middle School
주소: 2300 Braselton Hwy, Buford, GA 30519
문의: 정성진 목사 (470-323-7879)
thebridgeechurch@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