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새벽 3시 47분 도난차량 경보 도주한 용의자 추격중
브룩헤이븐 경찰서는 31일, 이른 아침에 도난 차량 추격 및 경찰 총격 사건이 발생해 3명의 용의자들이 체포되었다고 밝혔다.
이 사건은 31일 새벽 3시 47분에 시작되었으며, 경찰은 도난 차량이 도시로 진입한 것을 나타내는 번호판 판독기의 경보를 받았다. 경찰은 신속하게 대응하여 도난 차량을 발견하였으며, 이로 인해 운전자가 도주를 시도했다. 짧은 추격이 이어졌고, 마침내 운전자는 Buford Highway와 North Druid Hills Road 교차로 근처에서 차량 제어를 잃고 차량이 멈추고 나서 불에 휩싸였다.
불에 휩싸인 차량에서 탈출한 네 명의 승객이 도망가기 시작했고, 경찰은 추격전을 벌였다. 추격 중에 한 명의 가해자가 자신의 주머니에서 소총을 꺼내고 달려갔다. 상황은 가해자가 무장한 채로 한 경찰관을 향해 돌아서자 위험한 상황으로 전개되었고, 경찰관은 자신의 무기를 발사 했다. 가해자는 이 시점에서 총기를 떨어뜨리고 체포되었다. 다행히 이로 인해 경찰관이나 가해자 모두 부상을 입지 않았으며 도망친 다른 두 명을 성공적으로 체포했다.
이 사건과 관련된 조사는 현재 진행 중이며, 체포된 용의자 ΔKenny Redding (애틀랜타)=중상급 공격 및 방해 혐의 ΔDwoskin Wright (애틀랜타)=수령에 의한 절도 혐의 ΔMichael Briddy (애틀랜타)=방해 혐의 등으로 기소될 예정이다.
한편 브룩헤이븐 경찰서는 사건을 해결하고 아직 잡히지 않은 한명의 용의자를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