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바이 “함께 지구를 살립시다”

베스트바이(Best Buy)가 전자 제품, 가전 제품 및 피트니스 장비등을 재활용한다.

베스트바이는 2009년부터 20억 파운드 이상의 전자 제품 및 가전 제품을 재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 하여 미국 최대의 전자 폐기물 소매 업체가 되었다.

하루에 한가구당 3개의 품목 무료수거

베스트바이는 집에서 쓰지 않는  헤어드라이어기, 오래된 핸드폰, MP3, 망가진 이어폰, 케이블, 커넥터, 컨버터, 망가진 타블릿, 충전기, 계산기, 유선전화기, 청소기, 램프 , 게임기, TV, 잉크와 토너, 오디오, 카메라, 캠코더, ,네비게이션 등 크고 작은 가전 제품들을 하루에 가구당 3개의 품목을 무료로 받아준다.

팀 던 환경 지속 가능성 책임자는”전자제품 재활용을 쉽게 만드는 것은 우리가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환경을 보호할 수 있는 중요한 방법 중 하나”라며 “우리는 고객의 제품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모든 매장에서 재활용을 위해 오래된 전자 제품을 수거하고 있으며 보상 판매 프로그램은 여전히 ​​가치가 있고 일부 품목에 대한 기프트 카드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베스트 바이측은 “만약 부피가 커서 버리기 힘든 것은 소정의 비용을 지불하면 수거 가능하다” 면서 “그냥 버리지 말고 지구를 살리는 일에 베스트바이와 함께 동참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모뎀, 라우터 또는 모뎀/라우터 콤보를 재활용할  경우 네트워킹 장치 15% 할인 쿠폰을 준다.

베스트바이에서 재활용 가능한 제품에 관한 정보는 웹사이트(링크)를 참고하면 된다.

newswave25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