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부 무역협회 “한해동안 수고많으셨습니다”

제21대 동남부 무역협회장에 박남권 수석부회장 선출

1월18일 도라빌 소재 레드 & 그린에서 이취임식 거행

미동남부한인무역협회 및 월드옥타 애틀랜타지회(회장 박형권)는 21일 도라빌 레드&그린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2021 송년 무역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박형권 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조중식 협회 상임고문, 신영교 고문, 박효은 전 회장, 오유제 전 회장, 남기만 전 회장,  정광일 전 회장, 박종오 전 회장, 박남권 수석부회장 등 원로인사들과 차세대 회원들이 참석했다.

조중식 상임고문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가운데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며 많은 성과를 낸 박형권 회장께 큰 박수를 보낸다”면서 “내년에는 동남부 무역인들이 조국과 자신들의 사업을 위해 더 노력하는 한해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형권 회장이 청년 해외 일자리 위원장으로 김순원 부위원장과 이준일 북미 차세대 부위원장 등 3명이 월드옥타 본부 임원으로 선임됐다.

박 위원장은  “동남부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지상사들로부터 회원 가입 문의가 늘고있다”면서 “내년에는 이들 기업들과 함께 청년 일자리 창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제21대 월드옥타 애틀랜타 지회장으로 박남권 현 수석부회장이 선출됐다.

박남권 차기 회장은 “올드옥타 애틀랜타 지회는 차세대들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면서 “무역 스쿨과 리더 컨퍼런스를 통해 차세대 무역인들을 지원하는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남권 차기 회장은 1월18일 레드&그린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열리는 정기총회 겸 이취임식에서 공식 취임한다.

윤수영 대표기자

박형권 회장(오른쪽)과 박남권 차기회장

조중식 상임 고문이 인사말을 전하고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