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훈한 감동 따뜻한 감사… 함께 나누며 힐링
‘뉴스웨이브25(Newswave25)’가 창간 1주년을 맞아 14일 오후 7시 스와니 소재 ‘Arte 3 Cafe’에서 ‘감사’토크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날 뉴스웨이브25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근래 가장 ‘감사’ 했던 일들을 댓글로 남긴 독자들 중 6명을 추첨해 상품권을, 구독자 이벤트, 감사 퀴즈 등을 통해서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창간 1주년 감사 동영상으로 문을 연 토크 콘서트는 오카리나 연주 신혜경 대표의 ‘미션’으로 이어졌다.
이날 싱어 송라이터 애니와 기타리스트 폴 윤의 탁월한 노래와 기타 선율에 관객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김현경 교장의 편안한 진행과 함께 애니와 폴, 관객들이 함께 부른 마지막 곡 ‘개똥벌레’는 빛을 발했다.
윤수영 대표기자는 “급하게 준비한 행사에 많은 분들이 오셔서 함께 노래하고 즐거워하시니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현장에서 응원받는 언론, 독자의 목소리를 담는 언론, 세상과 소통하는 언론이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감사 콘서트에서는 과테말라 이누가 선교사의 ‘베데스다 크리닉’ 증축 소식과 치말테낭고 빈민가 아이들의 안타까운 소식을 담은 동영상을 상영하고 즉석에서 후원금을 모금했다. 이날 모인 후원금은 힐링과테말라 대표 이누가 선교사와 다일공동체 과테말라 유성재 선교사에게 각각 전달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