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슈퍼스타 정진우 프로 초대석

귀넷 척추신경원 닥터 임우준

조지아주 로렌스빌에 거주하는 한인 골프 선수 정진우(33) 프로가 마침내 PGA 투어에 입성하며, 그의 오랜 꿈을 실현했습니다.

정 프로는 플로리다주 포트 세인트 루시에 위치한 PGA 골프 클럽 워너메이커 코스에서 열린 2021 내셔널 카 렌털 어시스턴트 PGA 프로페셔널 챔피언십에서 최종 합계 14언더파 274타로 우승을 차지하며 두각을 나타낸 바 있습니다.

조지아주 샤또 앨런 클럽에서 티칭 프로로 활동 한 정진우 프로는 일과 훈련을 병행하며 PGA 투어 진출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왔다. 그의 헌신과 열정은 지역 사회와 골프계에서 큰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

정진우 프로의 성공적인 투어 활동을 위해 스폰서십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이메일 Jinchung101@gmail.com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정진우 프로의 후원을 위해 귀넷척추신경원의 임우준 원장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척추 및 신경계 건강에 대한 전문적인 진료를 제공하는 귀넷척추신경원은 지역 사회의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문의는 (770) 500-2439로 연락하시거나, 조지아주 수와니에 위치한 3131 Lawrenceville-Suwanee Rd Suite C7, Suwanee, GA 30024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진우 프로의 앞날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