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텔루라이드, 3년 연속 최고의 패밀리카 선정

2023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가장 사고 싶은 이코노미 카로 선정

Internet Brands Automotive의 자회사인 더 카 컨넥션(TCC)의 편집자들은 2023년 Best Car To Buy 2023 어워드에서 기아 자동차 두 대를 선정했다고 지난 4일 밝혔다.

기아 자동차의 2023년형 기아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SUV는 2023년 최고의 이코노미 카로, 2023년형 기아 텔루라이드는 2023년 최고의 패밀리 카로 선정되었다.

특히 큰 인기를 끌었던 텔룰라이드는 TCC로부터 베스트 페밀리 자동차로 2021년부터 3년 연속 선정됐다.

기아 아메리카의 COO & EVP 스티븐 센터(Steven Center)는 “올해 카 커넥션의 편집진이 두 대의 차량을 인정한 것은 우리의 견고하고 수상 경력에 빛나는 SUV 라인업을 강조하는 뛰어난 성과”라면서 “텔루라이드의 우승은 세련되고 편안하며 기능이 풍부한 차량 설계에 대한 우리의  전문성을 입증하는 반면 스포티지 하이브리드는 우리의 가치와 효율성을 발전시킨다. 우리는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심어준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TCC에 따르면 2023년 베스트 카 투 바이(Best Car To Buy) 는 가치, 연비, 안전 등급, 실내 공간, 품질, 디자인 및 드라이빙 다이내믹스의 균형이 가장 잘 맞는 일상용 차량에 초점을 맞춘다.

편집자들은 가격이 5만 미만인 2023년형 신차 100대 이상을 1년 동안 시운전한 후 우승자를 선정했다.

Internet Brands Automotive의 편집 이사인 Martin Padgett는 “2023년형 기아 텔루라이드는 여전히 3열 크로스오버 SUV의 벤치마크를 설정하고 있다”면서 “이 차량은 사람과 짐을 실을 공간이 많고 안전성이 뛰어난 훌륭한 가족용 차량있다”라고 밝혔다.

2023 기아 스포티지 하이브리드는 기아의 전동화 노력을 위한 새로운 길을 열어주는 동시에 새로워진 2023 기아 텔루라이드는 내외부 디자인 개선, 편의 기술 업그레이드, 스타일리시한 X-Line과 견고한 X-Pro의 두 가지 새로운 트림으로 출시됐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