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실내 워터파크 리조트 그레이트 울프 롯지 조지아가 8월 4일 단 하루 ‘8.4 데이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객실을 1박 84달러부터 예약할 수 있으며, 리조트 이용료와 무제한 워터파크 입장권이 모두 포함된 가격이다.
프로모션은 8월 5일부터 12월 18일까지 미국 내 모든 그레이트 울프 롯지 지점에 적용되며, 예약 시 온라인 공식 사이트( greatwolf.com )에서 프로모션 코드 ‘84DEGREES’를 입력해야 한다. 예약은 21세 이상만 가능하며, 제한된 객실 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또한 노동절 연휴 등 일부 블랙아웃 날짜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그레이트 울프 롯지 조지아는 약 50만 평방피트 규모의 리조트 내에 10만 평방피트 크기의 실내 워터파크를 운영 중이다. 워터슬라이드, 유수풀, 파도풀,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층 구조의 ‘포트 매켄지’ 워터 트리하우스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갖추고 있다. 워터파크는 연중 내내 쾌적한 84도(약 29도) 온도로 유지되어 계절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다.
실내 워터파크 외에도 볼링, 미니어처 골프, 마기퀘스트, 암벽 등반 등 다양한 실내 놀이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레스토랑 ‘바른우드’는 인근 100마일 내에서 공수한 신선한 지역 재료를 활용한 메뉴를 제공한다.
그레이트 울프 롯지 관계자는 “이번 8.4 데이 세일은 2025년 최대 할인 행사로, 가족들이 여름의 끝자락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거나 가을과 겨울에도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 및 예약은 그레이트 울프 롯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수영 대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