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넷 헨드릭슨 의장, 2024년 25억 달러 예산 발표

12월 4일 오후 6시 30분 법무행정센터 공청회 개최

귀넷 카운티 니콜 러브 헨드릭슨 의장은 14일, 2024 회계연도 정부 지출 예산안 발표했다.

2024년 예산은 총 25억 달러로, 이 중 19억 6,000만 달러가 운영 예산이며, 5억 4,200만 달러가 자본 개선 예산으로 할당되었다. 이 중에서 특별 목적 지역 옵션 판매세 프로그램 자금이 상당 부분 차지하고 있다.

헨드릭슨 의장은 제안된 예산이 지역 사회의 요구와 자격을 갖춘 인력을 확보하고 유지하는 데 중점을 두며, “2024년 예산안은 급변하는 주민과 비즈니스의 요구를 우선시하면서 뛰어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이 예산은 인프라, 지속 가능성, 건강한 커뮤니티 등의 우선순위를 고려하여 조치를 취하고, 현재뿐만 아니라 미래에도 성공적인 기반을 마련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번 제안에는 2023년 SPLOST 프로그램 내의 인프라 프로젝트 발전과 새로운 교통 신호 요원 추가 등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환경 영향과 비용을 줄이기 위해 F. 웨인 힐 수자원 센터에서의 폐기물 운반을 개선하고, 고형 폐기물 관리 계획을 업데이트하며, 지속 가능성을 강화하기 위해 귀넷 트레일 네트워크를 개선할 계획이다.

카운티의 성장에 따라 건강한 커뮤니티는 여전히 우선 순위로 두고 있으며, 이를 위해 예산에는 저렴한 주택 접근성 개선, 정신 및 만성 건강 관리 이니셔티브, 소방 및 응급 서비스를 위한 추가 인력 및 차량이 포함되어 있다.

헨드릭슨 의장이 모집한 6명의 귀넷 주민은 부서별 요청을 검토하고 예산 제안을 위한 추천서를 작성했다. 예산 개발 과정의 결과로 2024년 사업 계획이 예산 검토 위원회에 발표되었다.

제안된 2024년 예산 결의안은 귀넷카운티닷컴(링크)에서 온라인으로 확인 가능하며, 근무 시간 동안 로렌스빌에 위치한 귀넷 법무 및 행정 센터의 재무 서비스 사무실에서 하드 카피로도 확인할 수 있다.

12월 4일 오후 6시 30분에는 법무행정센터에서 공청회가 개최되며, 주민들은 12월 31일까지 카운티 웹사이트(링크)를 통해 의견을 제시할 수 있다. 위원들은 1월 2일 새해 첫 회의에서 2024년 예산안을 심의할 예정이다.

윤수영 대표기자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