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넷카운티 호텔 밀집 지역에서 18일(목) 새벽 총격 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대대적인 수사에 나섰다.
사건은 벤처 파크웨이(Venture Parkway)와 플레전트 힐 로드(Pleasant Hill Rd.) 인근, I-85 바로 옆에 위치한 소네스타 셀렉트 아틀란타 둘루스(Sonesta Select Atlanta Duluth) 등 여러 호텔 주변에서 확인됐다.
귀넷카운티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전 6시 30분경 ‘총격 신고(person shot)’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소네스타 셀렉트 로비에서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총상을 입은 2명을 발견해 인근 병원으로 이송했다.
현장 목격자들은 총성이 들린 직후 한 남성이 로비로 비틀거리며 들어오는 모습을 보았다고 전했다. 또 한 라이드셰어 운전자는 “새벽부터 경찰차 수십 대가 몰려와 수 시간째 조사가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다.
경찰은 소네스타 셀렉트뿐만 아니라 인근 퀄리티 인(Quality Inn) 등 최소 3곳의 호텔에서 현장을 통제하고, 형사과와 범죄수사대(CSI)를 투입해 목격자 면담과 증거 수집을 진행 중이다.
현재까지 용의자 신원이나 체포 여부는 확인되지 않은 상태이며, 경찰은 범행 동기와 사건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
귀넷카운티 경찰은 “조사가 계속 진행 중이며, 추가 사항이 확인되는 대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윤수영 대표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