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바뀐 부동산 계약서 한국어로 전달
조지아한인부동산협회(GAKARA, 회장 조앤 리)가 2023년 새해 첫 정기총회 및 CE 클래스를 2일, 둘루스 1818클럽에서 개최했다.
김지연 총무의 사회로 협회회원 및 스폰서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정기총회에서는 2023년 신임 임원진 소개 및 인사, 스폰서 소개, 2022년 결산, 2023년 협회 연중 계획 발표 등을 진행했다.
조앤 리 회장은 “협회에 한인 부동산 전문인들의 가입이 계속 늘고 있다”면서 “위기가 기회라는 말이 있다. 서로 네트워킹을 통해 동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인사했다.
유은희 이사장은 “많은 스폰서분들과 협회 회원들을 만나니 감사하다”면서 “2023년 협회 회원들 모두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하고 서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자”고 격려했다. 이어 이사회 회칙 수정안에 대해 회원들의 동의를 묻고 통과시켰다.
협회는 올해 주요 행사로 CE 클래스, 나눔 네트워크 나이트(NNN) 행사, 정기 총회, 지역사회서비스(Habitat for Humanity), 골프대회, 총회 및 송년파티 등을 계획하고 있다. 2025년(차차기)신임회장 선거는 8월에 예정돼있다.
2023년 조지아 한인 부동산 협회 임원진은 ▷회장=조앤 리 ▷부회장=한현 ▷총무=김지연 ▷기획부장=윤정은, 차장=크리스티 유 ▷회원관리부장=유정아, 차장=정승호 ▷대외협력부장=크리스틴 여, 차장=김선민 ▷재무부장=김다래 ▷문서관리 부장 = 김성희 ▷홍보부장=유민경, 차장=이선희 ▷IT부장=이소율, 차장=성재경 ▷교육부장=김지연, 차장=데니스천 ▷권익보호부장=이남준 등이다.
이사진은 ▷이사장=유은희 ▷이사총무=한현 ▷감사이사=샤론 황, 송미숙 ▷이사=구양숙, 박윤영, 고익재, 김영자, 엔젤라서, 장중근, 허다일, 채수진, 주혜경, 조앤리 ▷상임이사=수 정, 유경화, 임성소, 켈리최, 김수영, 이경철, 이승식, 유은희, 여주은, 김 산, 서상희, 이종량, 이남준, 성경의 등이다.
이날 CE클래스는 여주은 상무이사(Real Estate School APS #7455)가 강사로 나서 ‘2023 GAR contract Review-New ChangesCode #67650’을 주제로 새롭게변경된 내용을 강의하고 회원들의 질문에도 자세히 설명했다.
이날 CE클래스에 참석한 협회회원들은 올해 새롭게 바뀐 부동산 계약 양식인 GAR 폼 내용과 영향에 대한 정보를 얻고3학점의 크레딧도 주어졌다.
한편 부동산협회 정회원 가입비는 100달러이며 자세한 문의는 이메일(usgakara@gmail.com)또는 회원관리부(404-543-7423)로 문의하면 된다.
윤수영 대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