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4일 오후5시30분 포르쉐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전미아시안부동산협회(총회장 팀허 Asian Real Estate Association of America, AREAA) 메트로 애틀랜타 지회가 ‘2022 회장 이취임식을 겸한 자선 갈라쇼’를 거행한다.
오는 6월 4일 오후 5시30분, 애틀랜타 소재 포르쉐 익스피리언스 센터(Porsche Experience Center)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귀넷카운티 니콜 러브 헨드릭슨 커미셔너 의장의 축하 메시지를 비롯해 AREAA 이사진들이 참석해 행사를 빛낼 예정이다.
2008년에 설립된 AREAA는 전국 43개 지역 챕터에 1만8000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50개 이상의 다른 민족으로 미국내 아시아계 경제단체 가운데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2022년 최연소 지도자로 수장을 맡고있는 팀허 총회장은 “메트로 애틀랜타 부동산 중개인, 대출 기관, 소유권 회사, 변호사 및 AAPI 주택 소유에 전념하는 기타 전문가들이 회원으로 구성된 전국 최대 규모의 지부 중 하나임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소개했다.
그는 “우리는 14대 회장으로 댄 박(Dan Park)을 임명하는 연례 회장 취임식을 개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우리는 커뮤니티와 함께 2022년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만들기 위한 후원자 및 이사회 구성원의 헌신을 축하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허 회장은 부동산 전문인 평가기관인 리얼터스(REALTORS)의 순위에서 줄곧 최상위 5%에 랭크되고 있으며 공인주택거래전문가(CRS, 부동산 업계 최상위 3%), 공인 럭셔리 주택 마케팅 전문가 (CLHMS) 등 업계에서도 인정하는 ‘라이징 스타’이다.
주최측은 포르쉐 최고 수준의 슈퍼카를 경험하고, 포르쉐의 자동차 컬렉션 박물관을 둘러보고, 애틀랜타 최고의 부동산 전문인 및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식사하고, 최고의 네트워킹을 쌓으며 놀라운 밤을 경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티켓은 bit.ly/AREAA22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후원 문의는 areaa.atlanta@gmail.com로 하면 된다.
주소: One Porsche Dr, Atlanta, GA 30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