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7일 목요일 오후 6시 30분 둘루스 ‘피닉스 로스터스 커피’
‘뉴스웨이브 25(Newswave25)’가 창간 2주년을 맞아 ‘힐링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내달 7일 목요일 오후 6시 30분 둘루스에 소재한 ‘피닉스 로스터스 카페(Phoenix Rosters coffee 2640 Old Peachtree Rd NW C, Duluth, GA 30097)’에서 열리는 힐링 토크 콘서트는 ‘소통’를 주제로 진행된다.
창간 2주년,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번 콘서트는 무료로 진행되며, 이민 사회에서 겪는 자녀들을 포함한 가족 간의 소통에 대해 배우고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위함이라고 주최 측은 밝혔다.
이번 토크 콘서트를 통해 소통의 기술을 전해줄 강사는 라이프 인듀싱 카운셀링(5400 Laurel Springs Pkwy, STE 203, Suwanee, GA 30024)의 김한 선생님과 엘리 정 선생님이 나선다. 사춘기 자녀들과의 소통이 어려운 자녀 양육 문제, 언어 또는 이해할 수 없는 문화차이에서 오는 문제, 감정의 쓰나미에서 오는 어려운 우울감과 감정 해소에 대한 올바른 대화법과 대처 그리고 치유에 대한 솔루션이 제공된다.
뉴스웨이브 25 창간 2주년 ‘힐링 토크 콘서트’를 위해 이메일(newswave25@gmail.com)로 사연과 고민, 질문을 보내주면 행사 당일 참여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행사 당일 간단한 샌드위치와 커피가 제공된다.
뉴스웨이브 25 윤수영 대표는 “‘뉴스웨이브25’ 이름에는 두 달란트, 다섯 달란트 받은 자처럼 열심히 일해 남긴 이윤을 지역사회의 낮은 자들을 섬긴다는 비전이 담겨있다”라면서 “앞으로도 현장에서 응원받는 언론, 독자의 목소리를 담는 언론, 세상과 소통하는 언론이 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행사장 주소: 2640 Old Peach Tree Rd Duluth, GA 300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