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번 공원 ‘2023 벚꽃축제’ 개최

26-27일 오전10시-오후6시 무료서틀 운영

‘평화의 소녀상’이 세워져 있는 블랙번 공원(3493 Ashford Dunwoody Road, Brookhaven, GA, 30319)에서 오는 25-26일, 오전10시-오후6시까지 ‘2023 벚꽃축제’가 열린다.

올해 행사에서는 유명 컨트리 가수 앤더슨 이스트, 호위데이, 드리빈 앤 크라인, 조안 제트, 블랙하트 등의 야외무대 공연이 열린다.

특별 게스트 All-4-One은 25-26일, 2023 Brookhaven Cherry Blossom Festival의 음악 라인업에 합류하며 입장료는 무료이다.

올해로 결성 30주년을 맞은 올포원은 오리지널 멤버이자 히트곡 모음집으로 세계 투어를 이어가고 있으며 그래미상을 수상한 이 그룹은 ‘I Swear’, ‘I Can Love You Like That’ 등 아름다운 러브송을 만들어 라디오 전파뿐만 아니라 수많은 상을 수상한 것으로 국제적으로 유명하다.

현재까지 All-4-One은 7개의 앨범을 발표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2천만 장 이상을 판매했으며 그래미,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블록버스터 어워드를 포함한 수많은 상을 수상했으며 수많은 국제 상을 수상했으며 여러 주요 월드 투어를 완료했다.

또한 현지 공연인 Eliot Bronson과 Little Hopes도 합류하며 Band of Horses는 25일 토요일 헤드라이너, HANSON은 26일 일요일 헤드라인을 장식할 예정이다.

한인사회에도 친숙한 존 언스트 브룩헤이븐 시장은 “2023 브룩헤이븐 벚꽃 축제가 블랙번 공원에서 다시 열리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이 이벤트는 남동부 최고의 페스티벌 중 하나로 벚꽃을 즐기고 멋진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소중한 행사”라고 말했다.

올해의 페스티벌은 음악 외에도 애견 쇼, 클래식카 전시, 아티스트 마켓, 키즈존, 푸드트럭 등이 준비돼 있으며 입장료는 무료이다.

Blade Thompson Injury Law가 주최하는 Brookhaven Cherry Blossom 5K 오는 18일 토요일블랙번 공원에서 열리며 이 경주는 애틀랜타 아동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며 2023 애틀랜타 저널-컨스티튜션 피치트리 로드 레이스의 예선전이다.

한편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BrookCherryFest.org 또는 Facebook, Instagram 및 Twitter @BrookCherryFest를 방문하면된다. Brookhaven/Oglethorpe MARTA역에서 무료 주차와 셔틀을 운영할 예정이다.

윤수영 대표기자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