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한인상의 총연 ‘이사회, 총회 및 워크숍’개최

내달 13일-15일 2박3일 애틀랜타에서 열려

미 전역의 지역 한인상공회의소를 아우르며 상공인들의 권익을 위해 일하는 미주한인상공회의소 총연합회(총회장 황병구)가 ‘이사회, 총회 및 워크숍’을 오는 5월 13일-15일까지 애틀랜타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 첫날 13일(금)에는 둘루스 소재 소네스타 호텔에서 차세대 리더 리셉션이 열리며 박선근 한미우호협회 회장이 ‘한인 청년 상공인의 길’을 주제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14일(토)에는 오전 9시 총회 및 이사회를 시작으로 ◁윙앤버거 팩토리 창업성공사례(강신범 공동대표) ◁달라스 상의 엑스포(김현겸 달라스상의회장) ◁공동구매, 비영리단체 운영원칙(김광석 복지위원장) ◁경상북도(경상북도 하대성 부지사) ◁2022년 울산한상대회 설명회(울산시청)◁SBA 소상공인 지원프로그램(TBA)  ◁영주군 은퇴촌/풍기인삼 안내(영주시 김성익 부시장) ◁자영업자 미정부지원금 안내(김윤희BGR K-대표) ◁웹사이트 활용방안(김종훈 전문 위원) ◁미 조달청 프로그램 안내(김성진 운영위원장)등의 워크숍이 진행되며 이어 리셉션과 만찬이 애틀랜타 미드타운 넬슨멀린스18층에서 열린다.

마지막 날 15일(일)에는 이경철 수석부회장이 후원하는 골프대회가 선착순 50명에 한해 스톤마운틴 골프 클럽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행사에 참가신청(링크)은 오는 4일(수)에 마감되며 더 자세한 사항은 718-305-7777로 문의하면 된다.

윤수영 대표기자

 

Exit mobile version